예 홍보관

온라인 예약-통합 예약 시스템입니다. 언론 속 예-언론보도에 소개된 예 네트워크 개원 안내-최고의 네트워크와 함께 하세요.
HOME>예 홍보관>공지사항

공지사항

새로움을 쌓아가는 예치과입니다.

예 치과에서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제23회 예컨벤션 '내일을 만드는 Ye' 개최

View : 1023|2016.07.04

                 

지난 7월 2일, 제23회 예컨벤션이 200여명의 예치과 네트워크 의사와 직원들이 모인 가운데 인천 영종 스카이 리조트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예컨벤션은 네트워크의 모든 가족들이 모여서 네트워크 정책을 공유 하고 새로운 발전의 토대를 구축하는 자리입니다.
특히  통합세미나로 진행된 진주예치과 강대성 원장의 ‘진주예치과의 감성 경영(emotional management)’은 예 철학을 충실히 실행하고 진주예치과 전 직원의 화합으로 고객만족 경영에서 고객감동 경영으로 진화하기까지의 과정을 소개하여 참석한 예 가족들의 호응과 만족을 극대화 시켰으며, 2부 행사에서는 난타와 비보이의 콜라보 공연과 대전예치과 직원들의 특별무대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고, 럭키드로우 시간에는 행운의 다이아몬드 목걸이의 주인공을 추첨하는 즐거운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한편, 예 컨벤션의 하이라이트인 시상식에서는 2016 예웨이 대상- 시화예치과(원장 서한영), 예웨이 금상- 대전예치과(원장 조원탁)가 수상하였으며, 2016 예 명인으로는 분당예치과 신수연 컨시어즈(고객응대 전문가), 춘천예치과 윤영숙 실장(진료 상담 전문가), 인천예치과 고향숙 실장(조직관리전문가), 목동예치과 조혜숙 부장(신환프로세스 분야)이 선정되었습니다.
예 컨벤션의 마지막은 각 예치과의 소망과 염원을 풍등에 담아 하늘에 날리는 예치과 풍등행사를 함께 함으로 2016 예컨벤션의 감동을 되새김하였습니다.


 

목록